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QnA] 남자 비치웨어 코디법

 

 

 

  Q   : 이번 주말, 캐리비안베이로 놀러 가는 20대 남성입니다. 친구들과 놀러 가기로 했는데 뭘 입어야 할지 아직도 못 정했어요. 작년에 무방비 상태로 갔다가 스타일 좋은 형들 기에 눌려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왔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기필코   멋지게 캐리비안베이를 누비고 싶어요!!!! 어떤 걸 입어야 멋질 까요?   엔실장님 도와주세요.

 


 

  A  : 다양한 컬러와 프린트로 여름을 즐겨보세요

여성들은 맥시 드레스, 언발란스 스커트, 탱크탑, 숏팬츠 등 비치웨어 아이템만 해도 수십 가지가 넘죠. 하지만 남성들은 비치웨어라고 해 봤자 트렁크 반바지 또는 티셔츠 정도 입니다. 선택의 폭이 너무 좁지만 어쩔 수 없어요. 여성들은 팔찌/목걸이 등 해변가에서 돋보일 수 만 있다면 약간의 불편함 쯤은 감수할 준비가 되어있지만 남자들은... 여자들과 달리 귀찮은 것은 딱 질색이라며 최대한 편안한 것을 선호하죠. 그러니 남성분들은 상.하의 두 가지 아이템만으로 최대한 스타일을 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인 티셔츠나 바지보다는 비비드한 컬러나 화려한 패턴이 프린트되어있는 비치웨어를 선택해보세요. 간단하게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답니다.

 


 

  클래식 스타일

화려한 프린트의 5부 팬츠와 매쉬캡으로 유행에 영향 받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해 보세요. 남성의 가장 일반적인 비치웨어는 단연 반바지와 티셔츠! 남성들의 비치웨어는 아이템이 다양하지 않아 선택의 폭이 제한적인데요, 이런 때 일수록 다양한 프린트와 색감으로 과감한 연출을 시도하셔야 합니다.

 

 

MLB사의 5부 비치 팬츠는 웨이크-외출 겸용으로 디자인되어, 갈아입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한 멀티 웨어입니다. 물에 잘 견디는 수영복 소재로 제작된 이 제품은 물에 젖어도 무겁지 않고 빠르게 건조된다는 장점이 있구요, 카고 팬츠 스타일에 남성들이 즐겨 입는 길이 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답니다. 또한 색감과 프린트가 화려해 팬츠 하나만으로도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간편하게 멋 내기에 참 좋은 아이템이에요. 여기에 뒷면이 시원하게 펀칭된 매쉬캡을 매치하면 완벽한 남성 비치룩 완성!

 

 

MLB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B1 >  MLB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점 테크노관 1F >

 

 

 

  트랜디 스타일.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3부 비치 팬츠+밀리터리 캡으로 트랜디한 비치룩을 연출해 보세요보통 남성들은 5부 반바지를 즐겨 입는데요. 요즘 스타일 좀 안다는 남성들 사이에선 3부가 뜨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또한 밀리터리 캡은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류승범, 지드래곤, 탑 등 많은 스타들이 착용하고 나와 잇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답니다. 이 두가지 아이템과 함께라면 트랜디한 비치룩은 당신의 것!

라코스테 라이브 3부 비치 팬츠는 색감과 길이감 만으로 트랜디한 감성을 이끌어 낸 제품인데요, 지금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서는 이 제품을 30% 할인 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트랜디한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 어서 엔터식스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으로 가서 할인도 잡고 스타일도 잡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