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업계 최초 OK캐쉬백과 제휴..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15-05-21 뉴스와이어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지난 5월 1일부터 SK플래닛과의 제휴를 통해 OK캐쉬백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는 대형 복합쇼핑몰 업계 최초이며 이를 통해 엔터식스 내에서 OK캐쉬백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사용 금액의 2%는 재적립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특히 365일 횟수 제한 없이 6%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멤버십 카드에 OK캐쉬백 기능을 탑재한 제휴카드를 출시하여, 고객들이 6% 할인 혜택 및 엔터식스 포인트 적립과 더불어 OK캐쉬백 사용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눈에 띈다.
아울러 오는 22일에는 SK플래닛 시럽을 통해 OK캐쉬백 기능을 추가한 엔터식스 모바일 멤버십을 오픈할 예정이며, OK캐쉬백 제휴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OK캐쉬백 포인트를 5천점 이상 사용하여 3만 원 이상 구매 시, 엔터식스 5천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에 사용 금액의 2%를 재적립해 주던 것을 10%로 확대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전점에서 선착순 증정으로 진행되며 일부 지점 및 임대매장은 제외된다.
엔터식스 임종현 상무는 "엔터식스에서 국내 최대 포인트 서비스인 OK캐쉬백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제휴를 맺음으로써 고객들의 쇼핑 혜택을 늘리고자 하였다."며, "SK플래닛 시럽을 통한 모바일 멤버십 강화, O2O 서비스인 비콘 제휴에 이어 OK캐쉬백 제휴까지, 앞으로도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