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새봄맞이 고객감사 페스티벌 실시

 

2015-03-08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3 6일부터 19일까지 새봄맞이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에서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쇼핑 혜택 및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어, 봄맞이 쇼핑에 나선 고객들의 발길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사용 가능한 외식식사권을 증정한다. 증정된 외식식사권은 '레드올리브', '옐로우비', '메르까도', '위키드스노우', '포보스' 등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에 위치한 10여개의 외식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봄 시즌에 맞춰 아웃도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엔터식스 상봉점에서는 아웃도어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10%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아웃도어 단체 주문 시 2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 중 주말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엔터식스는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 이용권을 1 2매 증정하며, 40% 할인된 가격으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영수증 쿠폰도 증정한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화이트데이 당일 엔터식스 구매 영수증 소지 시 '한손으로 캔디를 잡아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13~15일까지 여성 언더웨어, 코스메틱, 커플티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영화 <스물> 예매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는 '봄 메시지 응모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캘리그라피 작가의 손글씨 작품과 엔터식스 1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뉴스 보러 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