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여자친구 선물 추천] 애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여자친구 선물 추천] 애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요즘 엔실장 주변 남성분들의 최대 고민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여자친구 선물로 도대체 뭘 줘야 할지 모르겠다인데요. 이러한 고민에 빠져든 이유는 모두가 알고 계시다시피 화이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특히 평소 여자친구 선물을 고르는 것이 쉽지 않았던 분들에게 화이트데이는 그야말로 굉장히 어려운 미션과도 같이 느껴지실 텐데요. 혹시나 아직까지도 고민의 나날들을 보내며 선물을 고르지 못하셨다면, 엔실장이 지금부터 알려드릴 내용을 참고해 보세요~

 

 

 

화이트데이=사탕은 이제 옛말?

 

 

 

 

발렌타인데이가 초콜릿이라면 화이트데이는 사탕이죠! 하지만 슬프게도 초콜릿이나 사탕은 받고 싶지 않은 선물 순위로 늘 손꼽히는 품목이기도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래도 화이트데이니까라는 마음으로 작게나마 무언가를 준비하고 싶으시다면, 사탕 대신 마카롱이나 케이크, 쿠키 등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최근 여러 곳에서 진행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성들이 사탕보다는 케이크나 쿠키 종류를 더욱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이에 화이트데이는 사탕이라는 공식도 점점 깨지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화이트데이 인기 선물 품목, 쥬얼리!

 

 

 

 

화이트데이하면 역시 쥬얼리 선물을 빼놓을 수 없겠죠? 쥬얼리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선물 품목으로 항상 손꼽히기 때문에, 남성분들이 무난하게 준비하기 좋은 선물이기도 한데요. 여자친구의 취향을 고려한 목걸이나 귀걸이 선물도 좋지만, 둘만의 특별한 무언가를 준비하고 싶다면 커플링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미지 출처 : 로이드 홈페이지)

 

 

 

 [엔실장 Pick!]

 

요즘 별자리를 새기거나 이를 형상화한 쥬얼리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러한 추세에 맞춰 별자리가 새겨진 커플링 선물은 어떠세요? 엔실장이 추천해 드릴 제품은 로이드에서 출시된 별자리 커플링인데요. 서로의 별자리를 반지에 새겨 간직할 수 있다는 점에서 보다 의미 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로이드 매장이 있는 엔터식스 지점은?>

 왕십리역점 / 동탄메타폴리스점 / 강변테크노마트점 / 상봉점 /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다가오는 봄을 맞아 향기를 선물하세요~

 

 

 

 

향수는 남녀 모두가 선호하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은데요. 봄을 앞두고 있는 만큼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향수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떠세요? 봄에는 대게 시트러스나 플로럴 계열의 향수를 많이 선호하는데요. 단 향수는 개인의 취향이 반영되는 품목인 만큼 평소 여자친구가 즐겨 쓰는 향을 미리 파악하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여자친구가 딱히 즐겨 쓰는 향수가 없다면 남자친구 본인이 선호하는 향의 향수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내가 좋아하는 향이야~’라는 멘트를 덧붙인다면 여자친구의 데일리 향수로 등극되는 것은 시간 문제겠죠?

 

 

 

 

커플아이템으로 애정 지수 UP!

 

 

 

 

커플이라면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또는 갖고 싶어 하는 커플아이템! 서로가 연인임을 증명하는 물건인 만큼 화이트데이 선물 품목으로도 제격인데요. 특히 봄이 되면 실외 데이트가 잦아지는 만큼 외출 시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그야말로 good! 참고로 디자인과 컬러를 똑같이 맞추는 것 보다 디자인은 같되 컬러가 다르거나, 또는 디자인은 조금 다르지만 컬러나 스타일 포인트를 비슷하게 두는 것이 조금 더 스타일리시한 커플룩 연출에 도움이 된답니다.

 

 

 

(이미지 출처 : 햇츠온 홈페이지)

 

 

 

 [엔실장 Pick!]

 

봄 나들이&데이트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엔실장이 추천하는 커플 아이템은 바로 커플 스냅백! 놈코어나 애슬레저룩과 같이 편안한 스타일의 패션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스냅백의 인기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커플 스냅백을 찾는 사람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랍니다. 스냅백의 경우 두 사람의 취향이나 평소 의상 스타일에 맞춰 고르는 것이 좋은데요. , 여름에 맞춰 화사하면서도 개성 있는 컬러나 디자인의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햇츠온 매장이 있는 엔터식스 지점은?>

 왕십리역점 / 동탄메타폴리스점 / 가든파이브점 / 강변테크노마트점 / 상봉점 /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