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Look_ 면 패딩점퍼

 


En's Oneaday _ Tomorrow 1월 4일 구름 짙은 수요일


서해상에서 발달한 구름대의 영향으로 충청남북도, 전라남북도, 제주도에는 비 또는 눈이 올거라고 하네요. 나머지 지방은 구름이 많다고 하고요. 내일은 약간 우중충(?)한 하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거기다가 기온도 낮으니 엔도르핀이 생기는 무엇!을 만들어보는 하루여도 좋을 것 같아요! 남자분들은 요즘 어떤 아우터를 즐겨입으시나요? 정장을 매일 입어야하는 직장인분들은 일주일내내 비슷한 스타일로 연출하고 계시진 않나요? 여자분들에 비하여 남자분들은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이 한정적이라 특별히 아우터로 색다르게 연출하는 법을 제안해드리고자 합니다.

 

 

위 사진에서 소지섭씨가 입고 있는 패딩은 소재가 면 으로 되어있는 패딩 점퍼랍니다. 남자분들이 패딩 점퍼를 많이 가지고 계시기는 하지만 주로 캐주얼을 위한 패딩 점퍼를 가지고 계시죠. 정장과 패딩의 조화라고 하면 어색하시죠? 하지만 패딩 점퍼의 소재와 핏을 살짝만 달리 생각하면 충분히 멋진 연출을 하실 수 있어요.

 

자, 그럼 내일을 위해서 멋스러운 코디 제안해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도 “내일은 슬림핏이다!”라고 인식을 바꿔주시는 것이 중요해요. 키가 크던 작던! 몸매가 뚱뚱하던 마르던! 자신의 체형을 잘 살려줄 수 있는 슬림핏 정장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자켓은 조금 길이감이 짧은 것으로 선택하시거나 실내에서 입을 수 있도록 따로 챙겨주세요. 마지막으로 아우터로 멋스럽게 연출해주시면 되는데요. 엔실장은 정장과 같은 톤의 면 패딩점퍼를 선택하시라 말씀드리고 싶네요. 광택이 없는 소재! 즉 면으로 된 패딩이여야 정장과 무난하게 매치하실 수 있음을 꼭 기억해주시고요! 후드가 있는 패딩 점퍼는 피해주세요! 조금 더 캐주얼한 연출을 하셔도 되신다면 니트 조끼 등을 함께 연출해주시면 깔끔하면서도 편안해보이는 정장 스타일을 완성 시킬 수 있답니다. 내일은 정장을 부드럽게 연출해보세요. 행운을 빌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