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놀라운 쇼핑 혜택이 가득! 엔터식스 럭키박스 참여하기 (9.11~13)

 

놀라운 쇼핑 혜택이 가득! 엔터식스 럭키박스 참여하기 (9.11~13)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여기가 어딘지 아시겠나요? 바로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입니다. 오늘부터 13일까지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현장 방문차 잠시 매장에 다녀 왔는데요. 참고로 엔터식스 럭키박스 이벤트는 강변테크노마트점뿐만 아니라 엔터식스 전점 내 행사장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엔터식스 럭키박스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된 100개의 공이 들어 있는 박스를 말하는데요. 5만원을 내고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박스에서 공을 하나 뽑으실 수 있답니다.

 

 

 

 

 

가림막을 들면 박스 안에 든 공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물론 공을 뽑을 때에는 가림막을 다시 내려야겠죠? 비율상 보라색 공이 가장 많긴 하지만, 다른 컬러를 뽑는 고객님들도 꽤 많이 계시더라구요~ (부럽부럽)

 

 

 

 

 

공의 색깔에 따른 경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왕십리역점과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은 상품 구성에 다소 차이가 있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점별 상품구성 확인하기>>)

 

 

 

 

 

방문한 김에 엔실장도 한번 공을 뽑아 보았는데요. 보라색공..T.T 하지만 보라색공이라도 6만원 상품교환권에 추가로 스크래치 복권까지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득!

 

 

 

 

 

이것이 바로 추가 증정되는 행운의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이에요. 참여 당 1장씩 지급되며 상자 그림을 긁어 당첨 경품을 바로 확인 가능!

 

 

 

 

 

 

1등에 당첨되면 무려 100만원 상품교환권! 꽝이 없기 때문에 1~8등 중 랜덤으로 경품을 증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일부터 13일까지 단 3일 동안만 진행되는 엔터식스 럭키박스! 특히 이번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까지 추가 증정하며, 경품 혜택의 폭을 넓혔는데요.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서두르셔서 대박 득템의 행운을 노려 보세요^^

 

 

 

 

 

[이벤트 기간]

2015 9 11 ~ 13

 

[참여 장소]

엔터식스 전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