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일본 라멘 전문점, 하코야!

일본 라멘 전문점, 하코야!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 장소, 한양대 라멘, 일본라멘 맛집, 냉라멘 맛집 

  

 

 

일본 라멘 전문점으로 유명한 '하코야', 엔실장이 다녀왔습니다.

핫한 여름을 시원하게 나기 위해, 특별히 여름메뉴 냉.라.멘 을 먹고 왔지요 :) 엔터식스 가족님들께 얼마나 시원하고 맛있었는지 낱낱이 들려드릴께요!

 

 

 

 

 

 

 

'하코야'는 F&B(식음료) 맛집들이 모여 있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엔터식스 왕십리점과도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에서 1번 혹은 4번 출구로 나와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으로 3분 정도만 쭉 길따라 걸어 오시면 바로 보이는 서울숲더샵 건물이랍니다 :)

 

 

 

 

 

 

빨간 HAKOYA라는 영문 간판이 보이는 곳,  일본 고양이 마네키네코가 손흔들어 반겨주는 곳, 바로 여기가 일본 라멘 전문점 '하코야'입니다. 한양대점 지하 2층으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오면 바로 보이는 헐크 앞 가게에요.

 

 

엔터식스가 전체적으로 조명이 잔잔하게 어두워 사진이 살짝 어둡게 나왔는데요. 직접 가보시면, 어두운 느낌보다는 아늑한 느낌이 강해요.

 

 

 

 

 

 

점심시간 전에 와서 찍은 사진이라 조금 한산해 보이죠? 12시가 지나니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려서 발 디딜 틈이 없더라고요^^; 그만큼 인기 맛집이라는 거 아니겠어요~~!

 

 

 

 

매장 앞에는 음식 모형들이 쪼로록~ 전시되어 있었어요. 사실 한식이 아니고서야 메뉴판에 적힌 이름만 가지고는 이 음식이 어떤 모양인지, 어느정도의 양으로 나오는지 가늠하기가 어려운데요. 하코야는 이렇게 음식 모형들이 비치되어 있어 가격대도 확인하고, 메뉴를 미리 고를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하코야 뿐만 아니라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위치하고 있는 F&B 맛집들이 대부분 이렇게 음식 모형을 비치해두고 있더라고요. GOOD~! ;D

 

 

벽면 한 켠에는 귀여운 아기 의자도 있었답니다. 엔터식스 한양대점이 대체로 가족단위 고객분들이 많아서인지 어떤 F&B 매장이든 아기 의자는 모두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갑작스레 저녁밥 하기 싫은 날, 아기 데리고 마실 나오듯 놀러오셔도 좋아요 :)

 

 

 

 

하코야에서는 일본식 라멘부터 돈가츠 정식, 돈부리, 고베카레 정식 등 다양한 일본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데요. 가격도 7천원부터 시작해 1만원대까지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넓답니다. 하코야 여름 메뉴가 새롭게 출시되었기에 저는 다른 메뉴는 보지도 않고 여름 메뉴 초이스! :)

 

냉메밀정식과 히야시 정식 둘 다 시켰어요. 따뜻한 라멘도 맛보고 싶었지만, 여름 메뉴가 출시되었으니 신메뉴를 먹어봐야죠! 단품은 8,000원이고 치즈돈카츠와 양배추 샐러드가 함께 나오는 정식은 11,000원이에요.

 

 

저는 두 메뉴 모두 정식으로 주문했답니다. 기대기대♡

 

 

 

요로코롬  맛나게 나온 냉메밀정식과 히야시정식^^!♡

동동 띄워진 얼음 보이시쥬?? 상상만해도 짜릿짜릿, 뼛속까지 시원시원!

그리고 음료수도 포함되어 있어요.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즈 돈카츠와 양배추 샐러드도 함께 나왔지유.

 

 

 

 

 

매콤한 히야시 정식! 히야시라멘은 오늘 처음 듣고, 맛봤는데 완전 맛나서 깜놀!

매콤한데 텁텁하지 않은 시원한 매콤함이라 국물이 깔끔했어요.  과하지 않은 고추 기름때문인지 깔끔 그 자체! 텁텁한 국물 아니에요~~~!

면발도 탱글탱글, 얼음도 동동 띄워서 있어서 그런지 면발과 국물의 조화가 끝내줍니다.

 

생면이라 그런가 일반 라면이랑 맛이 확연히 달라서 이래서 일본라멘 하는구나 싶었지요. (그래도 밤에 먹는 컵라면 맛은 최고긴 하죠... 소곤소곤^^;)

 

 

 

 

 

냉메밀정식이에요. 이건 많이들 맛보신 음식이쥬?

엔실장도 더운 여름만 되면 찾는 애정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냉메밀인데요. 하코야에서도 여름메뉴로 출시되었기에 너무 반가웠는데요. 맛도 굿굿! 엄지 척♡

 

가쓰오부시 국물이 엄청 진해서 얼음이 녹아도 밍밍하지 않아 좋더라고요. 시원하고, 새콤달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아 또 먹고 싶네요 ㅠㅠ♡

 

 

 

 

함께 나온 치즈 돈카츠와 양배추 샐러드에요. 양배추 샐러드는 드레싱이 참 맛나더라고요. 상콤상콤한게 치즈돈카츠의 느끼한 맛이랑 잘 어울린다고 할까요? :)

치즈돈카츠 역시 생각보다 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부드럽고,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어서 조금 더 추가해서 먹고 싶더라고요. 각 2개씩 나오는데 더 먹고 싶었어요 ㅠㅠ

 

 

그리고 무한으로 이용가능한 밑반찬들. 셀프바에서 이용가능해요!

콩자반, 김치, 무말랭이, 깻잎장아찌, 단무지, 마늘장아찌 이렇게 총 6가지인데요. 일본식 요리라 먹다보면 약간 느끼할 수 있는데 밑반찬이 다양하고 무한으로 이용가능 해서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갖다주시고, 부족하면 더 갖다 먹으라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엄청 친절하시더라고요! :D

 

 

 

 

7월 16일까지 진행하는 서프라이즈 회원님들을 위한 핫 이벤트!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2,000포인트는 한양대 F&B 5,000원 식사권으로 4,000포인트는 10,000원 식사권으로 6,000포인트는 15,000원 식사권으로 바꿀 수 있어요.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맛있게 식사 즐기고, 서프라이즈 포인트로 굿 혜택도 함께 누려보세요 :)

 

 

  

#일본_라멘_전문점_하코야

#여름_신메뉴_출시_냉모밀&히야시

#맛있는_라멘도_먹고_한양대점_이벤트도_즐기고!

 

 

 

하코야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지하 2층 '하코야'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 ~ 22:00

문의: 02-6454-6245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