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엔실장의 PICK, 센스만점 우리 가족 추석 선물 챙기기!

엔실장의 PICK, 센스만점 우리 가족 추석 선물 챙기기! 

 

엔터식스는 추석 연휴기간 정상 영업합니다.

 

 

  

2017년 10월 4일

민족대명절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해 추석은 10월 2일(월)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연휴에 연휴가 더해져 최장 10일간 긴 황금연휴이기도 합니다.

 

 

추석은 가을에 수확한 곡식과 과일로 기쁨을 나누고, 조상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날로써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음식을 나누는 축제의 의미도 깃들어져 있는데요. 그렇기에 추석을 맞아 평소 주변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거나 오랜만에 보는 친척분들에게 반가움의 선물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정작 매일 보는 가족을 위한 선물은 지나치지 않으신가요? 이번 추석에는 가족들을 위해 묵묵히 일하시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투닥투닥 매일같이 싸우지만 미워할 수 없는 형제자매를 위한 선물을 준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엔실장이 센스만점 우리 가족 추석 선물을 추천해드릴께요.

 

 

 

 

 

 

언제나 든든한 아버지와 어머니를 위한 선물, 

 

 

부모님께 드릴 첫 선물, 빨간 내복대신 세련된 패딩 베스트 혹은 초경량 다운재킷은 어떠세요? 아들래미, 딸래미가 준비한 선물에 기분 좋아하실 모습에 벌써부터 어깨가 으쓱해지는데요. 폭신하고 따뜻한 초경량 패딩은 실용성이 높기 때문에 부모님을 위한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거랍니다. 언제나 든든하게 제 곁을 지켜주시는 아버지, 어머니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1. 유니클로 울트라라이트다운컴팩트재킷17FW (남/여) 69,900원 → 59,900원 (왕십리역점, 강변점, 상봉점)

 

2. 지오지아 경량조끼(패딩베스트) 99,900원 (왕십리역점, 강변점, 상봉점, 동탄점)

 

 

 

 

 

미워할 수 없는 투덜이 여동생 혹은 언니를 위한 선물

 

 

투닥투닥 매일같이 싸우지만, 다음날이면 언제 싸웠냐는 듯 말 건네는 여동생 혹은 언니는 평생의 친구입니다. 하루의 스트레스를 모조리 날려버릴 수 있는 힐링아이템은 어떠세요? 바로 더바디샵의 살냄새로 유명한 화이트머스크와 꽃향기가 가미된 모링가 선물세트입니다. 좋은 향은 우리 몸과 마음을 편안하고 기분좋게 만들어준답니다. 오랜만에 함께 수다를 떨며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그리고 공부하느라 정신없을 여동생에게 혹은 직장에서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는 사회초년생 언니에게 신상 가을 원피스 혹은 셔츠는 어떠세요?

 

 

 

 

 

 

1.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400ML 선물세트 39,500원 (왕십리역점, 강변점, 상봉점)

   더바디샵 모링가 4종 선물세트 17,900원 (왕십리역점, 강변점, 상봉점)

 

2. 나인 프린트 플레어 원피스 98,000원 (왕십리역점, 동탄점, 강남점)

   나인 레터링 자수 셔츠 56,000원 (왕십리역점, 동탄점, 강남점)

 

 

 

 

 

 

 

나인 엔터식스 강남점에서는 최대 30%까지 가을상품 특가세일 중이에요. 뿐만 아니라 나인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서도 10월 15일(일)까지 7만원 미만 10%, 15만원 미만 20%, 15만원 이상 30% 세일 중이니 방문해보시길 바랄께요.

그리고 더바디샵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서도 추석선물 세트 21~30% 세일 진행 중입니다 :)

 

 

 지금까지 엔실장의 PICK, 우리 가족 추석 선물을 살펴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사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마음을 듬뿍 담은 감사와 사랑의 한마디가 아닐까 하는데요. 마음이 듬뿍 담긴 선물을 주고받으며 가족들에게 사랑한다고 말해보세요! 더욱더 풍요로운 추석이 될 수 있을 거랍니다.

 

  

 

#엔터식스_가족님들_풍요로운_한가위_되세요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