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컬러스키니진&가오리티셔츠 코디, Cool&시크 오피스걸 세리님과의 만남

 

 


겉으로 볼 때는 한가로운 주택가 같은 느낌이지만 의외로 오피스가 밀집한 지역인 논현동에서 쿨시크한 뉴요커가 연상되는 모델 같은 미녀와 마주치게 되었답니다. 약 170㎝ 정도의 키에 도도한 표정과 당당한 걸음걸이로 어딘가로 바삐 움직이는 모습이 저의 시선을 붙잡았습니다. 패셔너블한 그녀를 놓치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은 느낌에 다가가 말을 건넸답니다. 역시나 살짝 곤란해하는 표정이 비췄지만 그대로 포기할 수는 없어서 간곡히 요청드렸더니 결국 승낙해주셨어요~ 시크한 첫 인상과는 달리 의외로 위트넘치고 발랄한 분이셔서 놀랐답니다. 그럼 세리님과의 패션 이야기 시작해볼까요?
★ 간단하게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세리라고 합니다. 나이는 24살이고요. 일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햇병아리 직장인입니다.

★ 이곳에는 무슨 일로 오셨나요?
제가 다니는 회사가 이 근처인데 외근 때문에 나갔다가 다시 들어가는 중이예요. 나가는 중이었으면 인터뷰를 못했을 텐데 들어가는 중이니 살짝 땡땡이쳐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입고 계신 스타일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날씨가 완연한 여름처럼 맑고 좋아서 비비드 컬러를 매치해봤어요. 전체적으로 파란색 계열의 상하의로 코디했는데요. 어쩐지 지중해의 바다가 연상되는 컬러라서 마음에 듭니다.
팬츠같은 경우엔 스키니 진이지만 면 스판 소재라서 굉장히 활동하기 편합니다. 얇은 면이라서 여름에 입기 정말 좋고 시원해요.


★ 오늘 스타일의 포인트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오늘 스타일의 포인트라면 전체적으로 매치한 비비드 컬러 패션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요즘은 너무 더우니까 상쾌하게 기분전환하고 싶어서 컬러풀한 스키니 진을 입었어요. 하의가 타이트하니까 상의는 루즈한 가오리핏 티셔츠로 코디했고요. 키가 큰 편이지만 굽이 높은 힐을 신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하이힐은 직장 여성의 무기라고도 하는 데 맞는 것 같아요. 높은 힐을 신고 걷고 있으면 자신감도 상승하는 기분이거든요.
★ 평소에는 주로 어떤 스타일을 입으시나요?
평소에도 이런 스타일을 주로 선택하게 되네요. 회사 다닐 때의 스타일과 평소 스타일이 크게 다르지 않아요. 불편한 패션을 좋아하지 않아서 늘 회사에서도 활동하기 좋은 의상을 고르는 편이고요. 지금 입은 것처럼 상의는 루즈하게 하의는 타이트하게 입는 걸 좋아해요. 친구들과 가볍게 놀러가거나 편한 자리에는 찢어진 스키니 진에 루즈하게 성긴 스웨터를 입어요. 아무래도 마른 편이라 루즈하게 입는 게 좋더라고요.

★ 도전해보고 싶은 스타일이 있다면?
샤랄라 러블리한 쉬폰 원피스를 입어보고 싶어요. 키가 크고 좀 말라서 그런 류의 원피스는 기장도 잘 안 맞고 분위기도 영 ~ 맞지 않는 듯해서 항상 망설이기만 하다 돌아서곤 하거든요. 주변에서는 키도 크고 말라서 좋겠다고 부러워들 하지만 막상 옷을 입을 때는 애로사항이 많아요. 요즘에는 팬츠도 길이가 맞는 걸 찾기가 힘들 때도 있고, 롱스커트를 샀는데 길이가 애매해서 못입을 때도 있고요. 여성스러운 플레어스커트나 원피스를 잘 어울리게 입어보고 싶어요.


WOW 엔실장이 보기엔 너무나 부러운 모델 몸매를 소유하셨는데도 나름 고민이 많으셔서 놀랐어요. 물론 자신의 체형에 100% 만족하는 사람은 드물겠지만, 누구에게나 옷을 입을 때 나름의 고충이 있는 듯합니다. 그러한 고민에서 벗어나려면 자신의 체형이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알고, 컬러를 잘 배합해서 콤플렉스를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하는 패션 센스! 가 필요하지요.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나 레이어드 룩을 활용해 마른 체형에 볼륨감을 더해주면 더욱 자신감있는 코디를 완성하실 수 있을 거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