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자신있게 노출하자! 즐거운 여름을 위한 패션준비물은?


 

 

분명 5월이지만 초여름 날씨로 이른 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미 사무실에서도 여름 옷을 입는 것이 더 이상 어색하지 않은데요. 길어지는 여름을 대비하게 된 만큼, 다양한 여름 대비 용품을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해졌죠. 이미 노출 패션을 개시하기 시작한 여성들은 특히 세심하게 신경써야할 곳이 한 두 군데가 아닙니다. 남성 분들 역시도 땀이 나기 쉬운 계절에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죠. 제 옆자리의 H모양은 남자친구를 위한 데오도란트를 구입하거나 땀을 흡수하는 발목양말을 여러 개 구입하고 있었는데요. 겨울에 월동 상품을 준비해 모으듯~ 여름 월하 패션 상품으로 시원하게~ 엣지있게~ 여름 나기 준비해볼까요?^^

 

 

 

여성들은 여름이 되면 제모 때문에 늘 고민이 많답니다. 주변에도 다양한 부류가 있는데요. 족집게를 이용해 털을 뽑아내는 사람도 있고, 면도기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바르는 제모약을 이용하기도 하고 제모 패치로 제거하거나 아예 병원에서 영구 제모 시술을 받기도 합니다.
상대적으로 피부가 약한 제모 부위에는 트러블이 일어나게 쉽기 때문에 제모 후에 로션으로 보습을 하는 일도 게을리해선 안됩니다. 또한 비키니 라인 제모는 여름에 수영장이나 바닷가 해변을 찾는 비키니 족들에게 빼놓아서는 안 되는 제모인데요. 앗차 무심코 안 보이는 곳의 제모를 잊어서 창피를 당하는 일이 없도록! 당부 드립니다.

 

 

 

제모 다음으로 고민하게 되는 것이 겨드랑이 땀인데요. 제아무리 패션왕처럼 멋지게 차려입은 사람도 여름철 흥건한 겨드랑이 땀 때문에 굴욕을 당하는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 땀은 악취의 원인이 되기도 하고 땀 얼룩이 부끄러워 자신감마저 상실되는 경우도 있으니 반드시~대비가 필요하죠. 단지 회색 옷만 피하면~ 된다는 안일한 생각은 No No~요즘 시중에 나온 데오도란트 제품은 땀 억제는 물론 향도 좋을 뿐만 아니라 최근엔 파우더 성분으로 보송보송한 기분까지 느끼게 해줍니다. 데오도란트로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땀을 억제하는 약을 써보세요. 스틱 형태로 된 이 약을 겨드랑이를 잘 말린 후에 발라준 뒤 자고 나면 거짓말처럼 땀이 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여름 핫팬츠나 미니스커트를 입을 때 다리라인을 예쁘게 연출할 수 있는 뿌리는 스타킹은 이미 완판 행진을 할 정도로 인기가 좋은데요. 땀과 물에도 지워지지 않고 균일한 피부톤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제 주변에서도 매우 인기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다들 모여서 공구를 진행할 정도?! 실제로도 장마철에는 세균이나 곰팡이가 피부를 집중 공격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관리를 제대로 못하면 짓무르거나 피부질환이 생길 수 있는 데 이런 것도 다소 예방을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여자들에게 뿌리는 스타킹이 있다면 남자들은 치노팬츠나 반바지에 매치해 구두나 컨버스화에 신을 발목양말을 준비해야겠죠~? 맨발로 그냥 구두나 운동화를 신으면 땀이 차서 무좀의 원인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작년에도 폭우로 인해 많은 피해가 있었는데요. 장마가 계속 되는 궂은 날씨에는 튼튼하고 패셔너블한 장우산이 있으면 상당히 편리하답니다. 비가 오지 않을 때에도 장우산은 가방에 쏙 들어가는 작은 우산보다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가치도 지니고 있죠. 화려하고 예쁜 무늬의 우산을 쓰고 빗속을 걸어가면 우울한 기분이 다소 상승되는 효과가 있어요. 비가 올 때에는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인 레인부츠도 반드시 머스트 해브하셔야 해요~! 미리 사놓은 레인부츠 때문에 비가 오길 기다리는 여성 동지들이 꽤 있답니다.^^ 레인부츠는 무난한 컬러보다 화려한 컬러를 고르고 장우산과 매치하면 센스있는 장마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길고 추웠던 겨울이 지나 이제 간절기 봄 패션을 하려고 준비했더니 바로 초여름 더위가 찾아와 부랴부랴 여름 아이템 준비에 돌입하게 되었는데요. 패션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이런 준비를 소홀히 하지 않고 미리 해둘수록 앞서가는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는 첫걸음이 됩니다. 자기 관리는 부지런하지 않으면 결코 할 수 없다는 점~ 패션 피플들은 다들 수면 밑에서 발을 젓는 백조처럼 이렇게 바쁘고 분주하게 패션을 완성한 뒤 시크하고 우아하게 모습을 드러낸다는 점~ 숙지하시고 여러분도 어느 것 하나 소홀함 없이 하나, 하나 여름을 나기 위한 준비를 시작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