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Hot Issue] 트와일라잇 브레이킹 던 part 1

전세계 영화 팬들을 열광시킨 트와일라잇 4번째 시리즈인 트와일라잇 브레이킹 던 part 1이 공개된다는 소식~! 트와일라잇의 골수 팬들을 이미 알고 계시겠죠? ^^ 뱀파이어와 인간의 치명적인 그러나 아름다운 사랑을 그리고 있는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남녀주인공 벨라(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에드워드(로버트 패틴슨) 커플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팬들은 둘에게 롭스틴 커플이라는 애칭을 붙여주면서 더욱 막강해진 팬덤을 보여주고 있네요~ 저도 전 시리즈들를 보고 범상치 않은 이들의 로맨스를 주목했었지만~~! 진짜로 연인이 되어버려서 깜짝 놀랐었어요.
그런 벨라와 에드워드 커플이 이번 브레이킹 던 part1에서 드디어!!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영화 시작이 바로 이 둘의 로맨틱한 결혼식인데요. 벨라는 3년간 이 결혼식을 기다려왔고, 에드워드는 벨라와 결혼을 하기 위해 50번도 넘게 프러포즈를 했던 것 같다고 하죠.^^
이 아름다운 커플의 영원한 라이벌인 늑대인간 제이콥도 물론 이 자리에 있었어요. 제이콥은 에드워드에게 벨라를 빼앗겼지만 여전히 벨라를 기사처럼 지켜주는 역할이죠. 그 때문인지 결혼식 피로연에서 가장 먼저 신부와 춤을 추는 영광을 누렸다고 해요~ 에드워드도 막지 못한 벨라와 제이콥의 미묘한 우정(?)도 흥미진진하네요.
결혼을 했으면 응당 신혼여행을 떠나야겠죠? 허니문 장소는 브라질의 멋진 섬이었어요. 에드워드와 벨라가 꽤나 농도 짙은 베드신을 피력했다는 소문이 미리부터 보도자료를 통해 많이 공개되었는데요. 가장 궁금한 부분을 직접 확인하셔야 겠죠? 스포일러는 안 하겠어요.^^ 암튼 둘의 알콩달콩한 신혼생활 스토리가 시작되는 듯 했어요. 그러나 두둥! 그냥 이대로 둘이 잘 먹고 잘 살았답니다. 라고 끝낼 거라면 이 시리즈는 시작조차 하지 않았겠죠.
벨라와 에드워드의 사이에서는 아이가 생기고 맙니다. 원래대로라면 축복을 받아야 할 사랑의 결실이지만 임신을 한 벨라는 날이 갈수록 수척해지고 보기 흉할 정도로 말라가요. 뱀파이어를 임신한 벨라는 인간이기에 감당하는 것이 버거울 밖에 없는데요. 목숨마저 위협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에드워드는 벨라를 위해 아기를 없애려고 하지만 벨라는 끝끝내 아이를 선택하게 됩니다. 실제로 벨라역의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임신으로 인해 점점 흉측해지는 모습을 연기하면서 스스로 상당히 힘들었다고 전해지는 데요. CG를 통해 보여졌다고는 하나 여배우가 아름다운 모습을 포기하는 것에는 늘 어려움이 따를 수 밖에 없겠지요. 아이는 하루가 다르게 빠른 속도로 자라며 벨라의 목숨을 위협하게 되요.
한편 늑대인간 퀼렛족은 뱀파이어와 인간의 사이에서 생긴 이 아이를 위험한 존재로 판단하고 임신한 벨라를 없애려고 합니다. 물론 제이콥은 종족을 이탈하면서 까지 자신이 사랑하는 벨라를 지켜주는데요. 임신한 벨라로 인한 늑대인간 종족과 뱀파이어 종족간의 거대한 전쟁이 예고되며 자신의 아이에게까지 목숨을 위협받게 되는 벨라. 그녀를 지키려는 에드워드와 제이콥. 흥미진진한 하게 전개되는 트와일라잇 브레이킹 던 Part1~ 두근두근 기대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