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여자 공항패션] 대망의 1위? 그 종결자는 여행가방, 여행용캐리어 추천!


최근 한 온라인 여행 사이트에서 여행객 2천 700명을 대상으로 '꼴불견 공항 패션'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에 대해 보셨나요? 엔실장은 개인적으로 결과가 아주 흥미로워 잊혀지지 않았는데요. 꼴불견 공항 패션 1위는 응답자 28%가 꼽은 '엉덩이 골이 보이는 패션'으로 나타났습니다. 엉덩이 노출이라니! 아니 아니 아니 되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죠~ 더욱 흥미로운 결과가 있었는데요. 땀 자국이 그대로 남아있는 옷을 입는 경우(22%) 가 2위를 차지하였고요. 3위는 뱃살이 보이는 패션(18%)이 차지하였답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가방 역시 스타일을 살려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여겨지는 추세입니다. 꼴불견 공항패션 리스트에 오르지 않기 위해서는 이제 공항패션도 신경 써야 하겠죠? 오늘은 그 중 공항패션 가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 할게요. ^^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는 캐리어와 함께

엔터식스 매거진블로그 구독자 분들 중 여성들의 경우 간단한 여행일지라도 의외로 챙길 것이 많습니다. 특히 해외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비 사이즈의 캐리어를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아무리 빅 사이즈 여행용캐리어라도 가벼워서 힘 들이지 않고 밀 수 있는 것이 적당하기 때문입니다. 또 해외 여행지에서 여행가방을 보호하기 위해 잠금 장치가 잘 돼 있는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고, 가방에는 네임텍을 붙여 분실 시에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대비해야 합니다. 요즘에는 해외여행이 대중화되며 캐리어, 트렁크 등을 다양하게 소화하는 이들도 있죠? 공항패션으로는 주로 검정색의 실용성에 집중한 가방 대신 요즘에는 패션 소품처럼 연출한 제품들이 눈에 띕니다.




당일 여행에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크로스 백’이나 ‘백팩’


만약 당일치기로 여행을 떠난다면 굳이 짐을 많이 챙길 필요가 없죠~? 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날씨가 선선하기 때문에 여벌의 옷과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한 우산, 눈 보호를 위한 선글라스, 간단한 음료와 간식 등을 챙겨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수납공간이 필요하답니다. 




5박 이상의 장기 여행이나 배낭여행에는 ‘캐리어’


무거운 짐을 장시간 이동해야 하는 5박 이상의 장기 여행이나 배낭여행에는 캐리어가 제격입니다. 여행용캐리어는 재질에 따라 하드케이스와 소프트케이스로 구분되는데요. 하드케이스는 짐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비나 눈 등으로부터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장기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프트케이스는 보통 천으로 되어 있어 하드케이스에 비해 가벼우며, 트렁크의 파손 염려가 적습니다. 또한 여행용캐리어는 가방에 물건을 많이 수납해도 짐의 무게가 고스란히 어깨에 실리는 배낭보다 작은 힘으로 끌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무게 감이 적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최근에는 색상과 디자인이 화려해지면서 기능에서 실용성과 편의성을 보강한 업그레이드 된 캐리어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습니다다. 장기 여행 시에는 캐리어 이외에도 가이드북이나 소지품 등을 넣을 수 있는 크로스 백이나 백팩 등의 작은 가방 하나를 더 준비하는 게 좋겠죠? ^^




원색 여행가방 

올 패션계를 휩쓰는 비비드 컬러가 여행가방에도 입혀져 화려함을 뽐내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검은색, 남색, 빨강색의 단조로운 색상 일색에서 벗어나 과감한 색을 입었습니다. 형광 핑크, 형광 노랑 등의 색이 패셔너블한 개성까지 살려주는데요. 컬러풀한 여행가방은 실용성과 패션 감각까지 보여줄 수 있어 공항패션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또한, 많은 여자 연예인들의 공항패션에서 살펴볼 수 있듯이, 무채색의 트레이닝복장에 포인트를, 입은 옷과 보색 대비 효과를 줘 심심하지 않은 재미가 됩니다.


패턴 여행가방

원색의 여행가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색깔 외에 멋을 내기 위한 패턴은 어떠신가요? 꽃무늬, 호피무늬, 카무플라주(군복무늬) 등의 다채로운 패턴이 들어간 여행가방은 다른 가방과의 식별도 쉽습니다. 자신의 개성을 살리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국적인 색채와 미적 감각이 들어간 여행가방은 과감함을 엿볼 수 있어 차별화할 수 있겠죠~ 또한 예술가와의 협업을 통한 여행가방은 리미티드라는 소장가치까지 추구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유명 예술가의 작품을 프린트한 여행가방은 감각적인 스타일과 함께 여행지에서의 전시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과거 공항에서나 볼 수 있었던 여행용캐리어는 최근 공항 외에도 다양한 장소에 활용되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스타일을 살려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되기도 합니다. 이에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이들은 한층 세련되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랍니다. 편리하면서도 수납을 가장 많이 할 수 있는 어행용캐리어백은 장기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공항패션의 종결자! 패셔너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성을 표현할 수 있는 여행가방이라면 여행 중에서도 얼마든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좋겠죠? 엔실장의 여행가방 추천으로 공항에서도 연예인 못지 않은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