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건강한 팔뚝, 어깨트임티(어깨절개티)로 스타일나게 감추자!


 

올 여름, 어깨와 팔이 오픈된 티셔츠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죠. 어깨 트임 티는 소매가 짧지 않으면서 어깨 위쪽까지 트임이 있어 은근한 섹시미를 연출해준답니다. 또한 어깨 트임 티는 다이어트 고민 중 하나인 '팔뚝'의 결점을 보완해 주어 더운 날씨에도 건강한 팔뚝 때문에 민소매를 입지 못하는 여성들에게 더없이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건강한 팔뚝이 당신의 옷 맵시를 망치고 있나요? 지금 엔실장의 어깨 트임 티셔츠 스타일링을 주목해주세요!

 

 

어깨 트임 티는 언발란스 스커트와 스타일링 법이 비슷한데요. 앞서 전해드렸던 언발란스 스커트의 스타일링 법을 간단하게 말씀 드리면, 언발란스 스커트는 유니크한 쉐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함께 매치할 아이템은 최대한 심플한 것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어깨 트임 티셔츠도 이와 마찬가지! 어깨 트임 티셔츠 역시 디자인이 독특해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니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은 심플한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개성 없어 보일 수 있는 화이트컬러의 민무늬 원피스, 하지만 어깨 트임으로 포인트를 주고 스킨톤의 구두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했네요. 어깨 트임 티셔츠는 민무늬로 구입하시는 것이 소화하기도 쉽고 여기저기 매치하기도 좋답니다.

 

 

 

어깨 트임 블라우스를 착용한 성유리양! 성유리양은 체크 패턴이 들어간 조금은 과감한 어깨 트임 블라우스를 선택했는데요. 여기에 같은 톤의 하의를 매치해 스타일의 균형을 맞췄네요. 어깨 트임 티셔츠 스타일링, 어렵지 않죠? 건강한 팔뚝으로 고민하는 당신, 시원하고 스타일리쉬한 어깨 트임 티셔츠로 남은 여름을 즐겨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