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프수트] 한 벌이면 ok, 편하고 스타일리쉬한 점프수트(jumpsuit)의 매력속으로!

Collection/Fashion

by 엔실장 2012. 8. 17. 07:00

본문

728x90

 

벌써 8월의 중반! 얼마 남지 않은 여름이 아쉬워 간단하게라도 여행 계획 세우시는 분들 많으시죠. 휴가는 끝났지만 주말이 있으니 아직 여름을 즐길 시간은 충분합니다! 이런 상황에서의 여행은 마음 맞는 사람과 즉흥적으로 떠나야 제 맛! 즉흥적으로 가는 만큼 짐은 간단하게,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다 오는 게 좋겠죠? 이럴 때 유용한 아이템이 점프수트(jumpsuit) 입니다! 점프수트(jumpsuit)블라우스 또는 베스트, 튜브탑 등의 상의와 팬츠 등 하의가 동일한 색상·패턴으로 연결된 원피스형 수트를 말하는데요. 원피스형태의 바지로 입기 간단하고 활동성이 좋아 여름에, 특히 바캉스 떠날 때 인기가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스타일링 tip

 

점프수트(jumpsuit)는 스타일링에 따라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는 카멜레온 같은 아이템이에요. 보편적으로 점프수트(jumpsuit)는 캐주얼한 분위기를 많이 연출하지만 스타일링에 따라 클래식한 연출 또한 가능해 오피스룩으로도 손색 없는 아이템이랍니다. 점프수트(jumpsuit)에 재킷, 하이힐만 매치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오피스룩 완성!

 

 

 

점프수트(jumpsuit)가 패션피플들의 아이템이라고만 생각하시고 약간은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분들은 긴바지 점프수트(jumpsuit)보다는 반바지 점프수트(jumpsuit)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바지 점프수트(jumpsuit)를 입으시면 튀지 않으면서도 원피스 드레스 같은 느낌이 들어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노출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소매가 있는 점프수트(jumpsuit)를 선택하시거나 튜브탑/슬리브리스 점프수트(jumpsuit)에 티셔츠/블라우스 등 이너를 매치해보세요. 점프수트(jumpsuit)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발랄한 룩이 연출되었죠? 블라우스를 점프수트(jumpsuit)의 이너로 활용하거나 칠부 길이 소매의 점프수트(jumpsuit)를 입으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룩이 연출된답니다.

  

라코스테(LACOSTE)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 B블럭 1F >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