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QnA 1차 이벤트 당첨 질문] 오래된 연인, 연애 초기 때로 돌아가게 하는 스타일링은?

 

Q. 6년 차 커플이에요. 오래 만나다 보니 스타일에 더 소홀하게 되네요. 너무 편안함만 추구하게 되는 것 같아 무언가 변신을 시도하고 싶어서 파마를 했더니 부스스하기만 하고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네요. 오랜만에 좋은 곳으로 공연도 보러 가고 맛있는 것도 먹으러 가는데 좋은 스타일 추천해주세요~ 연애 초기 때처럼 예뻐 보이고 싶어요^^

 

 

A. 무조건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정답입니다! 남녀는 서로의 이성성에 강한 매력을 느끼죠. 하지만 오래된 연인들은 서로에게 너무나 익숙해진 나머지 연인보다는 친구 같은 편안한 관계를 유지하며 만나게 됩니다. 수줍었던 연애 초기의 모습은 이미 사라진 지 오래, 매일 똑같은 만남과 스타일에 지치셨나요? 오늘만큼은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연인에게 먼저 다가가보세요!

  

 

화사한 원피스 스타일은 여성성을 강조하기 굉장히 좋은 아이템이죠. 또한 원피스는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손쉽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여성성의 강조는 세련미를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스타일링이 필요하답니다.

 

 

A라인 원피스는 다리가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고, 걸리쉬한 느낌을 주어 사랑스러운 소녀의 이미지를 연출해 준답니다. 이런 A라인 원피스에 튜브탑 또는 시스루 등으로 반전주면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이 완성되죠. 서로의 스타일까지 이미 다 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반전이 있는 옷을 입고 나오면 얼마나 신선하겠어요! 또한 쉬폰소재의 원피스는 청순한 느낌을 주고 2012 S/S 트랜드인 프린트 원피스 또는 파워숄더 원피스를 입으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은 잃지 않는 트랜디한 룩이 연출 된답니다.

 

 

여기에 선이 얇은 주얼리를 매치하면 여리여리한 여성스러움까지 연출할 수 있겠죠! 연인과 너무 친구 같고 편하기만 하시다구요? 내 안의 여성성을 한껏 끌어낼 수 있는 원피스와 얇은 주얼리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 잡아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