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등산/단풍 여행, 여자 등산복 패션] 단풍, 등산 시즌! 아웃도어, 등산복 스타일리쉬하게 입자.

Q. 안녕하세요. 20대 중후반의 직장인 여성입니다. 가을을 맞아 이번 주말에 회사에서 등산을 가요. 요즘 뭐 연예인들이 건강을 위해 몸매를 위해 등산 많이 다닌다고는 하지만 저는 이렇게 단체로 떠나는 등산은 처음이라 걱정이예요. 특히 옷, 편하게 입고 가면 되겠지 하는데 산이라는 공간적 특수성 때문에 뭘 어떻게 입고 가야 할지 도저히 그림이 그려지질 않습니다. 집에 등산복 많지 않나며 어머니꺼 입고 오라는 차장님의 말씀이 있으셨지만... 저도 나름 패션에 민감한 20대 여성!! 등산복 입고도 예쁘고 싶다구요~! 엔실장님이 스타일나는 등산복 좀 추천해주세요~

  

 

 

A. 등산복 입고도 예쁘고 싶은 여자의 마음~ 엔실장도 격하게 공감합니다! 저 뿐 아니라 모든 여성의 마음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런 우리 여성들을 위해 최근 많은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스타일리쉬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등산복을 많이 선보이고 있답니다, 최근 선보여지고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등산복들은 등산할 때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어 굉장히 실용적이라는 장점이 있어요. 백문이 불여일견. 궁금하시죠? 엔실장이 제안하는 등산복 패션! 함께 보시죠^^

 

 

 

 

앞서 전해드린 대로 최근 등산을 즐기는 연령대가 낮아지고 여성 등산객도 많아지면서 아웃도어 업계는 기존에 강조하던 기능성보다는 패션성을 강화, 다양한 디자인의 등산복으로 젊은 층과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아주 다양한 등산복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시즌 엔실장의 눈길을 사로잡은 아웃도어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노스페이스! 이번 시즌 노스페이스는 톡톡 튀는 컬러감과 다채로운 디자인, 보다 세분화된 패션 스타일로 우리 앞에 선보여지고 있답니다. 

 

 

 

엔실장 마음에 쏙 들어온 등산복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위의 사진 속 등산복 스타일링 포인트는 컬러!! 핑크를 기본으로 브라운, 네이비, 레드 등 다양한 컬러를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활기를 넣어 주었습니다. 또한 이번 시즌 트랜드인 양말과 영원한 잇 패턴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으로 등산복에 젊은 감각을 더했어요. 너무 예쁘죠??

 

 

더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1F> 

 

 

또한 노스페이스는 패션을 중시하는 여성들을 위해 여성용 등산 패션 아이템들도 대거 확대했답니다. 기존의 등산복에 일상적인 요소를 가미, 레깅스/쁘띠 스카프/아웃도어 스커트 등 새로운 아웃도어 패션을 연출 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많이 선보이고 있어요. 어떠세요?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스타일리쉬하고 예쁜 아이템들이 많죠? 이제 우리도 등산복 입고 예쁠 수 있습니다. 스타일 지킬 수 있어요.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당장 겟!^^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로 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할인 받자! 노스페이스도 물론 OK!

 

 

 

 

 

 

 

 

 ▼ 함께 보면 좋아요 [축제의 달 10월엔 편안한 신발을 신자]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