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니트스타일] 뽀글이 가디건, 앙고라 니트 더 스타일리쉬하게 입어보자!

 

 

 

니트는 조금만 잘 못 입어도 집에 다시 돌아가고 싶을 만큼 티가 확~ 나는, 코디하기 어렵고 위험한 아이템입니다. 그럼에도 우리가 니트를 포기할 수 없는 이유, 바로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감싸주는 니트의 매력 때문이겠죠. 보온성까지 지켜주구요! 오늘은 요즘같은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뽀글이 가디건과 앙고라 니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함께 보시죠^^ 

 

 


1. 뽀글이 가디건

간절기 때 입기 좋은 뽀글이 가디건은 루즈한 타입이 많아 이너를 많이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그래서 초겨울까지도 이너와 여러겹 겹쳐 유용하게 입을 수 있죠!!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많이 겹쳐 입으시면 눈사람 혹은 곰이 되어 버린다는 거~ 그러니 뽀글이 가디건은 요즘 같은 간절기나 초겨울에 부지런히 애용해 주셔야 한답니다.

 

 

 

 

뽀글이 가디건은 기본적으로 두께가 있기 때문에 바탕이 되는 아우터 자체가 두꺼우면 체격이 산 만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니 뽀글이 가디건을 스타일링하실 때 주의 또 주의 하셔야 해요.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B1F >

 

 

 

뽀글이 가디건을 입을 때는 뽀글이 가디건을 제외한 모든 것들을 슬림하게 연출해주셔야 합니다. 뽀글이 가디건 외의 아이템은 부피감이 느껴지지 않는 얇은 셔츠 또는 스키니진을 선택해 주시는 게 좋아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뽀글이 자켓은 기본적으로 상체를 부각시켜 커 보이게 하기 때문에 드러나는 부분은 슬림하게 드러내 주셔야 전체적인 스타일 균형도 맞고 날씬해 보인답니다.

 

 

2. 앙고라 니트

 

앙고라 니트는 털이 많이 날린다는 단점이 있지만 뛰어난 보온성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켜 주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답니다. 특히 많은 연예인들이 앙고라 니트 자주 입고 나오면서 이번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떠올랐어요. 

 

 

 

 

이번 시즌에 유행하는 앙고라 니트는 상큼하고 밝은 컬러의 앙고라 니트! 가을, 겨울에는 어둡고 칙칙한 옷만 입어야 한다는 생각은 버리세요~ 이번 시즌, 앙고라 니트는 더 밝고 경쾌할수록 스타일리쉬하답니다! 

 

 

 

 

▲앙고라 니트 안에 블라우스를 이너로 매치해 단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습니다. 이 룩의 포인트는 블라우스의 카라! 니트 밖으로 뺀 카라가 소녀감성을 느낄 수 있게 하죠^^ 

 

 

 

 

앙고라 니트를 좀 더 사랑스럽고 여성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미니 스커트 또는 원피스와 함께 매치해보세요. 스르륵 녹아 버릴 것만 같이 달콤하고 로맨틱한 룩을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사랑스러운 니트 스타일링으로 겨울 훈녀가 되어보세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로 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할인 받자!!!! LAP도 물론 OK!

 

 

 

 

 

 

 

 

▼ 함께 보면 좋아요 [니트, 날씬하게 입는 법?]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