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Last Autumn Festival 실시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오는 10월 22일(월)부터 11월 1일(목)까지 11일간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 점에서 엔터식스 Last Autumn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마지막 가을의 낭만을 즐기려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하여 아웃도어, 스포츠, 아우터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을 배치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스크래치 복권, 호텔 VIP 숙박권, 공연 초대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차별화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 호응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특히, 왕십리역점과 가든파이브점에서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Horror Party'가 펼쳐진다.

 

 

 


또한, 왕십리역점에서는 201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맞아 인근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피자 100판을 증정하는 수험생 응원이벤트를 진행하며, 가든파이브점에서는 당일 6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라면 세트를 증정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주말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크라제버거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웨딩 시즌을 맞아 여성·남성복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단위로 10%에 상당하는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코엑스점에서는 10만원,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삼성, 현대, 외환, 롯데 등 신용카드사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해당 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며,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주말, 휴일 3시부터 댄스 칵테일쇼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enter6.co.kr/)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는 저물어가는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피크닉을 계획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군과 참여형 이벤트를 확대했다"며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을 전개하여 정기 세일기간에 구매를 하지 못한 고객들도 실속 있는 패션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새로운 CI 런칭과 신규 CF, CM송 제작을 기념하기 위하여 오는 11월 1일(목)까지 20일 간 엔터식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enter6)에서 '제1회 엔터식스 UCC공모전'을 진행하여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21022080808124&path=%2Fv%2F&sectionName=v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