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엔실장 지갑 대공개! 엔실장 지갑 속에는 뭐가 있을까?

2013년 엔실장의 새해 목표 중 하나는 엔터식스 스타일 매거진 방문자님들께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엔실장의 지갑을 공개 하려고 하는데요. 스타일을 이야기하는 엔실장의 지갑 속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 공개할게요. 보시죠! ^^

 

 

 

엔실장 지갑을 공개합니다! 따라따단따~~~ 2년째 쓰고 있는 엔실장의 지갑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많이 낡았죠.. 감안하고 봐주세요...ㅎㅎ 파란 엔실장의 지갑~ 여러분이 상상하던 엔실장과 어울리나요?

 

 

 

 

예의상 돈 부분은 포토샵으로 샤샥 가렸구요, 나머지 카드들과 동전 넣는 곳, 온누리 상품권이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다들 아시죠? 요즘 전통시장 살리기 일환으로 발행되고 있는 상품권! 엔실장도 작게 나마 상생을 실천하고자 온누리 상품권을 종종 사용한답니다. 생각보다 상품권 가맹점이 많아서 쏠쏠하더라구요! 전통시장은 기본이고 지하상가도 ok! (요즘 온누리 상품권 전파에 앞장서고 있는 엔실장)

 

 

 

 

엔실장의 지갑 속 모든 것을 꺼내 보았어요. 카드들이 정말 많죠. 요즘엔 스마트월렛이다 모카다 하면서 스마트폰에 카드를 넣어 다니는 게 보편화 되어있는데요, 엔실장도 그 어플을 애용하긴 하지만 꼭 필요한 것들은 이상하게 지갑에 넣어 다니게 되더라구요. 지금 사진 속에 보시는 것들은 엔실장이 제일 많이 쓰는 카드들 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번호는 지워주는 센스!)

 

 

 

 

 

먼저, 엔실장이 지갑에 항상 갖고 다니는 행운의 2달러와 네잎 클로버를 보여드릴게요. 이 두가지는 럭키걸 엔실장의 행운의 상징 입니다. 여러분이니까 보여드리는 거예요~ 아무나 안보여주는데.. 네잎클로버가 행운을 상징한다는 것은 모두 아실테고, 행운의 2달러에 대해 설명을 좀 드리자면,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설명 나갑니다~~ 아시는 분들은 패스~~~참고만 해주세요^^

 

 

행운의 2달러의 유래

미국 서부개척시절 노다지를 찾아 미지의 세계를 향한 여행을 떠날 때 긴 여정에 대한 두려움과 외로움으로 2라는 숫자를 좋아했으며, 이후 화폐단위에도 이를 포함했으나, 언제부터인가 지불수단으로서의 불편함으로 사용하지 않고 몸에 지니거나 보관하기 시작해 시중에 흔치 않아 매우 신비로웠습니다. 더욱이 여배우 그레이스켈리가 60년대 상류사회라는 영화에 같이 출연했더 프랭크 시내트라로부터 2달러 지폐를 선물받은 후 모나코의 왕비가 되자 2달러 지폐가 행운을 가져 온다는 속설이 생겼습니다. 2달러 지폐는 1918, 1928, 1953, 1963, 1976, 1995, 2002년 7차례만 발행되었습니다. 그래서 흔히 친한 사람들끼리 양쪽에 한번씩 사인을 한 다음에 (결국 지폐 한 장에 두 번)반을 찢어서 가지면 언젠가 다시 만나게 된다는 뜻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갑속의 2달러

행운의 2달러 지폐는 지난 1928년 처음으로 발행되었으며, 유명한 여배우 그레이스 켈리가 1960년에 상류사회라는 영화에 같이 출연했던 프랭크 시나트라로부터 2달러 지폐를 선물받은 후 모나코왕비가 되자 행운을 가져다주는 소중한 지폐로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실제 미화 2달러는 미국 역사상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데 1776년 미국을 보호하는 신뢰의 징표로 처음 발행된 이래 1928년 현재의 크기로 조제되어 미국독립선언을 한 2대 토머스 제퍼슨 대통령의 초상이 인쇄되어 발행되었고, 1976년에는 미국독립 2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재 발행되기도 하는 등 미국역사의 중대한 전환기에는 항상 기념으로 발행될 만큼 의미있는 지폐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엔실장의 드들 입니다. 기능별로 정렬해보았어요. (발로 그은 선들..... 이해해주세요 여러분, 엔실장 요즘 힘들어요 흑흑) 자. 보시면 시계방향으로 멤버쉽카드, 체크카드, 신용카드, 충전식카드 이렇게 있죠? 이 카드들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엔실장의 손에서 살아남은 카드들이랍니다. 혜택이 가득 하거든요.

 

 

오른쪽 상단에 핑크색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보이시나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리라 믿어요. 빵빵한 혜택으로 유명한 노리체크카드. 대중교통요금, 휴대폰 요금 할인은 물론 cgv, 스타벅스, 아웃백, 빕스, 롯데월드 등 할인 혜택이 넘쳐난답니다. 추천받아 쓰게 됐는데 아직까지 후회없이 잘 쓰고 있어요. 꽤 괜찮은 체크카드! 대학생 여러분들에게도 너무나 좋을 혜택들이라 추천하고 싶어요~ 

 

 

 

 

 

그리고 충전식 스타벅스 카드. 예전에 스타벅스 카드를 선물 받게 됐는데 먹다보니 골드 회원이 되었답니다. 별 모으는 재미가 쏠쏠! (여러분~ 엔실장은 된장녀가 아니에요 오해는 마세요~ㅎㅎㅎ)  스타벅스 골드 카드는 생일 무료 음료 쿠폰, 엑스트라 샷/시럽추가 무료, 신제품 1+1 쿠폰, 15잔 이용시 한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 되는데요. 바닐라라떼(카페라떼+바닐라시럽)를 좋아하는 엔실장은 바닐라라떼를 카페라떼 가격에 먹는 답니다. 카드로 결제시 시럽은 무료니까요! 별거 아닌 거 같아도 괜히 기분좋아지는 서비스! 사견이지만 스타벅스는 브랜드 이미지를 참 잘 만든 것 같아요. 다이어리 소동도 있었지만 뭐, 요즘엔 브랜드 이미지가 곧 경쟁력이니까요!

 

 

 

 

 

그리고 대망의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엔터식스 직원이라서 넣고 다니는 거 아니냐구요? 지금 홍보하려고 이런거 쓰는 거냐구요? no!! 여러분 혜택 들으면 놀라실걸요? 한 번에 설명하기 벅찰 정도로 혜택이 빵빵하답니다.

 

 

우선 카드옆에 제휴사들을 봐주세요. 보이시나요? 제휴사부터 믿음이 가시죠? 이런 혜택 저런 혜택 쓸데 없는 혜택이 많은 카드들이 넘쳐나고 있는 요즘, 서프라이즈 카드는 알짜 브랜드만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이와함께 엔터식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정상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365일 6%할인에 1%적립이라는 어마어마한 혜택 제공!! 

 

 

1%적립이 무시 못하는게 포인트가 은근 금방 쌓여요, 6%할인은 말할 것도 없구요. 백화점들 5%할인 하죠? 그것도 쿠폰제로. 엔터식스는 365일 무제한 6%할인이랍니다! 이 밖에도 문화공연할인, 테마파크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어요. 이 혜택들 다 쓰다간 엔실장 집에 못 갈 것 같아 자세한 혜택은 아래에 링크 남길테니 참고해주세요^^

 http://www.enter6.co.kr/Front/member/memberWang.jsp

 

 

지갑을 공개하다보니 카드 얘기만 줄줄하게 되었지만, 카드들의 혜택만 기억하지 마시고 여러분과 더 가까워지고 싶은 엔실장의 마음도 함께 기억해주세요^^ 2013년 올해도 좋은 정보로 자주 찾아 가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