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청담동 앨리스 패션] 청앨 문근영(한세경) 친구 신소율(최아정)의 비비드 패션!

SBS 주말극 ‘청담동 앨리스’에서 문근영(한세경) 친구 최아정 역을 맡은 신소율! 청담동 앨리스에서 최아정은 상큼하고 쾌활한 20대 여성 대표 캐릭터로 통통 튀는 캐릭터에 맞게 드라마 속 의상 또한 비비드 컬러의 코트 또는 니트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요즘 이런 신소율 패션에 많은 여성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청담동 앨리스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 신소율의 패션, 지금 만나보시죠!

 

 

1. 비비드 컬러 코드

  

 

 

청담동 앨리스에서 신소율은 저번에 전해드렸던 내딸 서영이의 호정, 최윤영처럼 비비드한 코트와 니트를 즐겨 입습니다. 주로 핫핑크, 오렌지, 블루 등 원색의 비비드한 컬러 코트를 선보이며 그녀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내는데요, 청담동 앨리스에서 신소율은 블라우스 위에 비비드 컬러의 오버 사이즈 코트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하고 여성스러운 핫핑크 코트를 입어 걸리쉬한 룩을 연출한답니다.

 

 

 

 

 

  

모노톤의 이너와 컬러풀한 코트를 멋스럽게 매치해 귀엽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강조하기도 하구요!

 

 

 

 

 

 

 

 

2. 비비드 컬러 니트  

 

 

 

 

청담동 앨리스에서 신소율은 소녀스러운 극 중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비비드 컬러의 니트로 캐주얼하면서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이런 비비드 컬러의 니트는 모노톤의 아이템과 매치하면 엣지있는 원포인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또한 비비드 컬러의 니트는 블랙 팬츠처럼 깔끔한 라인의 하의와 매치하면 보다 심플하면서 클래식한 여성스러움을 어필 할 수 있고 벨트와 함께 코디하면 한층 슬림한 스타일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청담동 앨리스의 상큼 발랄 신소율 패션,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함께 보면 좋은 스타일]

 

 

<내 딸 서영이 최호정 패션> http://blog.enter6.co.kr/786

<뽀글이 가디건, 앙고라 니트 스타일링 팁> http://blog.enter6.co.kr/66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