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화이트데이 남자 코디, 트렌치코트 추천] 성공적인 화이트데이를 위해선 어떤 옷을 입어야 할까?

화이트데이가 벌써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솔로인 분들이야 화이트데이가 남의 이야기처럼 들리시겠지만 여자 친구 있는 분들은 신경을 안 쓸래야 안 쓸 수 없죠. 얼마 전에는 그런 남자분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몇 가지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선물 못지않게 중요한, 그 날의 의상에 대해 팁을 드리려합니다. 특별한 날이니 만큼 이왕이면 멋진 모습으로 여자 친구에게 어필하는 것이 좋겠죠? (그래야 오래도록 편할테니까요 ㅎㅎㅎ) 성공적인 화이트데이를 위한 스타일링 팁 지금부터 보시죠^^ 

 

 

 

 

 

  엔실장의 추천 아이템, 트렌치 코트 

 

남성의 경우, 외투를 조금만 신경 써서 선택해도 성의 있게 입었다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 같은 간절기에는 멋진 트렌치 코트 하나 아우터로 걸쳐주면 간단하게 이지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죠. 트렌치코트는 신사다운 느낌과 함께 늘씬하게 보이는 효과가 뛰어나 화이트데이와 같은 로맨틱한 날, 여자친구에게 멋진 모습으로 어필하기 가장 좋은 의상이랍니다.

 

 

 

 

 

 

  트랜치코트,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는 것이 좋을까?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한 셔츠와 매치해도, 포근한 니트와 매치해도 Good! 이너를 고를 때에는 먼저 트렌치코트의 컬러를 고려하셔야 하는데요, 블랙 등 어두운 컬러의 트렌치 코트를 입으실거라면 화이트, 그레이 등 밝은 계열의 이너를 선택해 트렌치코트에서 오는 시크함과 이너의 부드러운 느낌을 동시에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입으실때도 이너를 보다 밝고 화사한 컬러로 매치하면 생기있는 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여기에 로퍼와 스니커즈 중 하나를 선택해 신으시면 멋진 화이트데이 룩 완성!

 

 

 

 

 

  체형에 따른 트렌치코트 코디법? 

 

흔히들 트렌치코트는 늘씬하고 길쭉한 사람들에게만 어울린다고 생각하시는데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요즘은 트렌치코트의 디자인이 워낙 다양해 체형별로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키가 크고 마른 분들은 양쪽에 단추가 달린 더블 스타일의 롱 트렌치 코트를 고르셔야 체격을 좀 더 크게 보이게해 듬직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반대로 키가 크고 살집이 있으신 분이라면 일자로 단추가 달린 싱글 스타일 그리고 블랙 등 어두운 계열의 트렌치코트를 선택하셔야 보다 슬림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키가 작은 편이라면 롱 트렌치코트 보다는 엉덩이를 살짝 덮은 하프코트가 좋습니다. 길게 늘어진 트렌치코트 자락에 키가 더 작아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새틴과 같이 광택감이 있는 소재나 밝은 색상의 트렌치 코트는 작고 왜소한 몸집을 한결 커 보이게 해주니 키가 작고 왜소한 체격에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밝은 컬러의 하프 트렌치코트를 선택해주시는 것이 좋겠죠~?  

 

 

 지오지아(ZIOZIA) 엔터식스 왕십리점

지오지아(ZIOZIA)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지오지아(ZIOZIA)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요즘 김수현 트렌치코트라 불리며 큰 반응을 얻고 있는 지오지아의 2013 S/S 신상 트렌치코트 입니다. 하프 스타일의 트렌치코트로 적당한 채도의 브라운 컬러와 센스있는 디테일로 누구나 멋지게 트렌치코트를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제품 중에서도 디자인이 특히 잘 빠진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번 화이트데이는 이런 멋진 트렌치코트 입고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는 것, 어떠신가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로 신상품은 물론 정상상품까지 할인 받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