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돈의 화신 황정음 패션] 전신 성형 복재인(황정음) 페미닌 스타일 vs 보이쉬 스타일!

SBS 주말 드라마 ‘돈의 화신’ 속 황정음 패션이 화제 입니다. 돈의 화신에서 복재인 역으로 출연중인 황정음은 페미닌한 스타일과 보이쉬한 스타일을 오가며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애교 넘치는 코믹 연기로 '연기력 논란이 아닌 연기력 놀람!' 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상큼 발랄한 미모와 패션 감각을 발산하고 있답니다!

 

페미닌 룩

 

 

 

 

돈의 화신에서 럭키저축은행의 후계자 역할을 맡은 황정음은 페미닌한 매력과 화려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해내는데요, 화려한 프린트가 있는 자켓에 팬츠를 매치해 입거나 심플한 룩에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백을 매치해 세련된 룩을 연출하기도 하고 화려함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다양한 주얼리를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한답니다.  

 

 

 

 

또한 핫핑크 컬러의 트렌치코트와 같이 상큼한 컬러의 의상을 선보이기도 하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 날 황정음은 넉넉한 품으로 보이시함과 편안함을 한껏 살린 핫핑크 컬러의 트렌치코트에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해 원포인트 스타일을 완성시켰습니다. 이런 핑크 컬러는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지만 자칫 촌스러워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정음은 박시한 스타일의 핫핑크 트렌치코트를 선택해 스타일과 사랑스러움 둘 다 잡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트렌치코트 너무 마음에 들어요^^ 

 

 

 

  

 보이쉬 룩 

 

황정음은 극 중 털털한 캐릭터를 표현하기위해 보이쉬한 룩도 자주 선보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모던함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의 가죽 재킷과 화이트 컬러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시크한 룩을 완성시켰네요, 여기에 비비드한 블루 컬러 백을 과감하게 매치해 밋밋할 수 있는 룩에 생기를 더했습니다. 

 

 

 

 

박시한 아우터로 보이쉬한 매력을 어필하기도 하는데요, 왼쪽에 보이는 청자켓은 야왕 고준희도 입어 화제가 되고 있는 청자켓이죠. 같은 옷 다른 느낌! 이 장면에서 황정음은 하늘하늘한 레이스 원피스에 청자켓을 믹스 매치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청자켓의 빈티지함과 원피스의 여성스러움이 만나 황정음의 스타일지수를 더욱 높였어요. 오른쪽 사진에서는 브라운 컬러의 박시한 아우터에 같은 톤의 패턴으로 이루어진 이너를 택해 통일감과 포인트를 동시에 주었습니다.     

 

 

 

 

때로는 페미닌하게, 때로는 보이쉬하게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황정음(복재인)!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이 더 좋으신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