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6-PLAYER 6기 발대식 현장!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6-PLAYER 6기 발대식 현장!

 

 

끝없는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미래의 마케팅 트렌드를 창조할 젊은 친구들 12인이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6-PLAYER 6기에 선발되었습니다. 선발된 제 6 6-PLAYER들은 엔터식스와 함께 마케팅 실전체험을 경험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창조하고, 필요한 교육을 받는 등 멋진 활동을 할 예정인데요. 엔실장은 지난 주, 6-PLAYER의 발대식에서 멋진 6-PLAYER들과의 첫 만남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그 어떤 기수보다 개성이 뚜렷했던 제 6기 대학생 서포터즈 6-PLAYER 발대식 현장, 함께 확인해 볼까요~?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6기 발대식은 엔터식스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선발된 6-PLAYER 분들이 모두 모인 가운데 발대식이 시작되었는데요, 첫 순서는 엔터식스 소개로, 엔터식스 홍보영상과 엔터식스 대표 모델 탤런트 박란 씨가 출연한 엔터식스 CF 등을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공식적으로 첫 만남인 만큼, 자신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는데요. 조금 부끄러울 수도 있었던 자기소개 시간이어도, 서포터즈 분들은 한분한분 당당하게 자기 PR을 해주었답니다!

 

 

 

 

 

 

발대식에는 이상욱 대표이사님과 임종현 이사님께서 참석해주셔서 자리를 더욱 빛내주셨어요. 6-PLAYER들의얼굴을 보고 뽑은 것 아니냐며, 너무 선남선녀들이 있어 놀랬다는 말씀과 함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고 당부의 이야기도 전해주셨답니다. ^^

 

 

 

 

 

 

이어서 서포터즈 활동을 하며 수행할 미션 등 서포터즈 운영 계획에 대해 서포터즈 담당자분의 설명이 이어졌어요.

 

 

 

 

 

 

또한 미션 수행에 도움을 주고자 엔터식스 실무자분들이 준비한 교육도 진행되었답니다.

 

 

 

 

 

 

우리 서포터즈 6기들! 발대식 내내 열심히 메모하며 경청하는 자세를 보여주었어요! 

 

 

 

 

 

 

제 6기 대학생 서포터즈 6-PLAYER 발대식 현장, 잘 보셨나요? 엔실장은 벌써부터 서포터즈 분들의 창의적이고 멋진 활동이 기대되네요! 앞으로 다양한 스토리로 여러분들께 다가갈 6-PLAYER 6기의 활동, 많이 기대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