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누구보다 핫하게 할로윈 즐기기! (할로윈이벤트, 할로윈공연, 할로윈파티)

10월 31일, 누구보다 핫하게 즐기기





이색 축제를 즐기시는 분들, 10월 31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계실텐데요. 바로 '할로윈 데이(Halloween day)'입니다.

할로윈은 미국과 영국에서 매년 10월 31일에 행해지는 전통 행사로 도깨비, 마녀, 유령 등의 기괴한 혹은 이색적인 분장을 하는 것이 큰 특징인데요. 이 날 죽은 영혼들이 되살아 난다고 믿었던 사람들이 오히려 이 악령들을 놀래키기 위해 기괴한 분장을 시작한 것이 지금까지 이어진 것이랍니다.






미국 드라마 혹은 영화에서 'Trick or Treat(과자를 주지 않으면 장난치겠다!)'라고 으름장 놓으며 초콜릿과 캔디를 얻어 가는 미국 어린이들도 보신 적 있으시죠? :)



나이를 막론하고 즐기는 할로윈! 요즘은 한국에서도 할로윈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 엔실장이 준비했어요. 10월 31일, 누구보다 핫하게 할로윈을 즐겨봐요 :) 




 1. 놀이동산에서 할로윈 페스티벌 즐기기



국내 놀이공원에서 할로윈 페스티벌과 퍼레이드를 다채롭게 마련하고 있어요. 국내 3대 놀이공원인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의 2016 할로윈 축제 일정과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 좀비 아일랜드 2016]





[이미지 및 정보 출처: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



낮에는 로타, 로리 그 친구들이 준비한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할로윈 파티! 밤에는 진정한 호러 마니아들을 열광하게 만드는 세계 최대 좀비 아일랜드가 펼쳐지는 롯데월드 호러 할로윈. 특히 10월 28일(금)~ 10월 29일(토)에는 데이브레이크, 비와이, 로꼬와 함께하는 Halloween Nightmare 이벤트가 펼쳐진다고 해요. 정확한 시간 및 이용안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 행사기간: 2016.09.03 ~ 2016.11.06

- 요금 및 이용안내: http://www.lotteworld.com





[에버랜드 할로윈&호러 나이츠]



[이미지 및 정보 출처: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



온 가족이 즐기는 해피 할로윈, 오감을 자극하는 역대최강 공포 호러나이츠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할로윈 페스티벌! 마담좀비 분장살롱&의상실, 호러 사파리, 좀비 디제잉 파티 등 소름돋는 호러 체험부터 아이들을 위한 키즈 할로윈 파티 분장, 특별 공연과 퍼레이드도 준비해 전 연령층이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이루어져 있어요. 


 

- 행사기간: 2016.09.03 ~ 2016.11.06

- 요금 및 이용안내: http://www.everland.com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발]


[이미지 및 정보 출처: 서울랜드 공식 홈페이지]



과천 서울랜드도 축제 기간 동안 할로윈 뮤지컬 공연 '댄스 위드 고스트'는 물론 TV속 인기 캐릭터부터 무시무시한 마녀까지 코스튬 캐릭터 퍼레이드인 '캐릭터 할로윈 퍼레이드'를 통해 신나는 퍼포먼스를 진행한다고 해요. 특히 젊은 층을 위해 '할로윈 비어 페스티발', '할로윈 비어 콘서트' 등을 통해 맥주와 함께 가을 정취가 한껏 묻어나는 할로윈의 밤을 선사한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행사기간: 2016.09.03 ~ 2016.10.31

- 요금 및 이용안내: http://www.seoulland.co.kr/

 






2. 공연장에서 할로윈 페스티벌 즐기기



할로윈 파티도 즐기고, 공연도 즐기고! 열기가 가득한 공연장에서 할로윈 페스티벌을 어떠세요?



[House of Horror(Halloween Party)]




2016년 가장 핫한 할로윈 파티를 위해 핫한 랩퍼들이 나섭니다. 바로 팔로알토, 레디, G2, 슈퍼비, 마이크로닷, 면도가 함께하는 House of Horror 입니다. 베스트드레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할로윈 분장 잊지마세요! :) 

10월 29일(토)에 열리는 공연으로 인터파크 혹은 yes24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엔실장이 준비한 할로윈 프로그램 소식이에요. 어떠셨나요? 

재미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할로윈 파티 정보만을 모았으니 꼭 한 번 즐겨보시길 추천드릴께요.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