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샘추위 패션] 다가오는 꽃샘추위에 아직은 추운 겨울, 레이어드 룩으로 따뜻하게 보내자!

Collection/Fashion

by 엔실장 2013. 2. 15. 08:00

본문

728x90

 

  [꽃샘추위 패션] 다가오는 꽃샘추위에 아직은 추운 겨울, 레이어드 룩으로 따뜻하게 보내자! 

 

 

 

 

  

1990년대부터 붐이 일기 시작한 레이어드 룩, 레이어드 룩이란 여러 장의 옷을 겹쳐 입는 패션 스타일을 뜻하는데요, 이런 레이어드 스타일은 여러 아이템을 한 번에 활용할 수 있어 멋진 패션 센스를 발휘함과 동시에 보온성까지 챙길 수 있는, 요즘 같은 늦겨울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스타일이랍니다.

 

 

 

 

 

특히, 다가올 꽃샘추위에 활용하기 좋은 레이어드 룩! 자, 지금부터 엔실장이 추천하는 레이어드 룩 함께 보시죠^^

 

 

 

 

 

   Basic style  

 

여러 가지 아이템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 룩은 한 끗 차이로 베스트와 워스트 드레서를 오갈 수 있어 보다 세심한 스타일링이 필요한데요. 레이어링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복잡한 레이어드 룩 보다는 디자인이 심플한 의상들을 레이어링해 클래식하면서도 안정적인 느낌을 연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컬러는 톤온톤으로 연출해보세요. 톤온톤이란 비슷한 계열의 컬러를 매치하는 것을 말하는 데요, 레이어링 할 때 상반된 컬러를 잘못 매치하면 자칫 세련되지 않은 룩이 연출될 수 있으니 베이직한 레이어드 룩을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톤온톤 배합을 활용해 스타일링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Unique style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스타일링 시 포인트 컬러를 두거나 아우터 위에 아우터를 입어 보세요. 블랙 미니 원피스 위에 데님 자켓을 입고 다시 그 위에 네이비 컬러의 피코트를 입으면 개성 있는 레이어드 룩 완성. 이 때 데님 자켓의 카라, 소매가 코트 밖으로 나오도록 연출해주시면 더욱 스타일리쉬 하답니다.

 

 

 

  

또 다른 유니크 스타일 연출법은 일반 자켓 위에 텍스쳐가 강한 퍼 베스트를 입는 것. 이런 스타일의 레이어드 룩은 신선한 느낌을 주면서도 세련됨과 시크함, 고급스러움까지 연출해주니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

 

 

 

 

 

 

 

 

[ 엔실장이 추천하는 함께 보면 좋은 스타일 ]

<뽀글이 가디건, 앙고라 니트 스타일링 팁> http://blog.enter6.co.kr/665

<스타일리쉬하고 보온성도 뛰어난 겨울철 털모자/니트모자 추천> http://blog.enter6.co.kr/779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