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마른 체형 코디법] 말라도 너~무 마른 당신을 위한 체형 커버 스타일링, 착시 현상을 이용하라!

Q. 너무 말라서 옷 핏이 안 서는데요, 그런 체형을 보완할 수 있는 코디 법은 없나요?? 가슴이 업 돼보이는 것 같은 느낌의 코디법도 알고 싶어요. 

 2013년 02월 13일(수) 현경님께서 주신 질문 입니다.

 

  

A. 착시현상을 이용한 체형 커버 스타일로 마른 몸매를 커버해보세요^^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마른 몸매. 하지만 말랐다고 무조건 예쁜 것은 아니죠. 뚱뚱한 것 만큼이나 마른 몸매를 가진 분들의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습니다. 마른 체형은 옷을 입어도 테가 나지 않고 자칫 빈티가 흐를 수 있어 스타일 연출에 있어 이 점을 많이 신경써야하는데요. 너무 말라 볼품없어 보이는 몸매도 착시 현상을 이용한다면 충분히 커버가 가능 하답니다! 착시 현상을 이용한 마른 체형 커버 코디법 엔실장이 알려드릴게요~!!

 

 

 

 

1. 밝은 컬러와 패턴을 이용하라 

왜소하고 빈약해 보이는 결점은 파스텔 톤이나 아이보리 등 확장되어 보이는 컬러의 옷을 입어 커버할 수 있습니다. 굵은 스트라이프나 체크처럼 볼륨감 있는 패턴의 옷 또한 팽창 효과가 있어 마른 몸을 커버할 수 있죠.

 

 

  

 

2. 풍성한 악세서리, 장식으로 볼륨감을 더하라 

마른 몸의 큰 장점은 레이어드가 부담스럽지 않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대담한 스타일의 스카프와 늘어지는 스타일의 백을 함께 착용해 풍성함을 극대화 시키는 것도 좋구요. 가슴, 힙 등 볼륨을 더하고 싶은 부위가 있다면 패치 포켓, 러플, 셔링, 플리츠 등이 장식된 아이템을 선택해 볼륨감을 주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액세서리는 스팽글과 같이 반짝이는 소재로 볼륨을 극대화하면 마른 체형 완벽 커버할 수 있답니다!

 

 

 

 

 

 

3. 마른 체형 스타일링의 고수 '알렉사청'   

 

 

 

영국의 패셔니스타 알렉사청이 마른 몸매를 센스있게 커버하는 대표적인 스타일 아이콘. 최근 거식증 논란까지 일었을 정도의 마른 몸매를 가진 알렉사청은 오히려 이런 깡마른 몸매를 이용, 자연스러운 믹스매치 룩으로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주목받고 있답니다.

 

 

 

 <패턴을 이용하여 마른 몸매를 커버한 알렉사청>

 

 

 

 

<밝은 컬러와 풍성한 디테일로 마른 몸매를 커버한 알렉사청>

 

 

 

 

 

<다양한 아이템의 레이어드로 마른 몸매를 커버한 알렉사청>

  

 

 

 

스타일링 시 참고 하시면 너무 좋겠죠~?^^

여러분도 알렉사청처럼 착시 현상을 이용한 체형 커버로 당당한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