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캠퍼스룩, 개강 패션 추천] 신학기 개강을 앞둔 학생들을 위한 패션 제안, 캠퍼스룩 코디법

이제는 우리가 돌아가야할 시간~♬ 행복했던 방학이 끝나고 이제 곧 개강이죠! 이번 방학도 알차게 보내셨나요? 이제 다시 학교로 컴백!해야하는데, 누구는 성형수술에, 누구는 다이어트까지.. 예뻐진 친구들이 너무 많아 위축될까 걱정이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성형수술, 다이어트 저리가라~!!하는 '개강 패션, 캠퍼스룩 코디법'을 엔실장이 알려드릴게요!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NATURAL BASIC STYLE 

 

개강 패션이라고 해서 급하게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하면 어울리지 않을 수 있어요. 특히 평소 무난한 스타일을 즐기는 학생이라면 더욱 그렇죠. 그렇다고 원래 입던 대로 평범하게 가야 하느냐? 그건 또 안되죠^^ 평소보다는 신경쓰되 꾸미지 않은 듯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하시면 됩니다.

 

 

 

 

말로하니 좀 복잡한가요? 쉬워요! 옷 자체에서 패션 센스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서 입으시면 됩니다. 많은 옷을 레이어드 하는 등의 수고는 안하셔도 돼요. 내추럴 베이직 스타일의 포인트는 심플이니까요. 이때 중요한 것은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 베이직 스타일은 포인트가 없으면 자칫 개성없이 밋밋한 룩이 되어 버리기 때문에 컬러 또는 패턴으로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노톤의 의상에 블루, 옐로우, 레드 등 비비드 컬러 또는 민트, 코랄 등 파스텔 컬러의 자켓을 걸치면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패턴이 가미된 백을 매치하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또 베이직 하지만 스타일리시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블랙 스키니, 자켓을 걸치면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기본에서 조금 더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패턴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셔츠에 화이트진을 매치하거나 도트 프린트 티셔츠에 데님 셔츠 여기에 숏팬츠+검정 스타킹을 매치하면 20대의 상큼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어 좋답니다.

 

 

 

 

스커트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죠. 특히 원피스는 간편하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효자 아이템. 잘 사놓은 원피스 하나, 열 블라우스 안 부럽다!! 원피스를 고를 때에도 포인트를 염두해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패턴 또는 컬러 이 두가지 요소 중 하나에 비중을 두고 고르시면 돼요.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는 옷 하나만으로도 사랑스러운 여대생이 될 수 있고 은은한 레이스 디테일이 가미된 원피스는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좋습니다. 여기에 루즈한 가디건을 걸치고 크로스백을 매치하면 귀여운 걸리쉬룩이 탄생 됩니다. 센스있는 개강 패션으로 캠퍼스를 사로잡아보세요!^^ 

 

 

 

 

 

 

 


 


 

 

 

 

 

 

728x90